주요뉴스
8월 30일 수요일, 옥포 수변공원 문화가 잇데이 열어
8월 30일 수요일, 옥포 수변공원 문화가 잇데이 열어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8.24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문화가 있는 날부터 시작하여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거제 바다 별빛 축제>로 문화가 있는 날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축제인 만큼 거제도를 찾은 많은 관광객과 거제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여름의 바다를 추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날 축제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화요밴드, GA밴드, 깜빠렐라, VOSS 등 거제지역에서 활동하는 뮤지션의 버스킹 공연과 풍선 마술공연이 진행되며, 메인공연으로 마술공연과 가야금 타는 소녀가수 유나은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의열단과 안중근의사 택견 플래시몹을 선보인다.

그리고, 본 축제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옥포수변가요제를 통해 지역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며, 참가자에게 각종 시상품이 전달된다.

‘옥포 수변공원-문화가 잇데이’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추진단이 주관하는 <2017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프로그램> 사업으로 매달 마지막 주인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옥포 수변공원에서 열리는 문화축제로,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거제시 청소년 수련관, 단디프로모션, 거제박물관대학 총동문회, 사단법인 거제도관광협의회, 감성점빵, 옥포 청소년 문화의집이 협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