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강남도 반한 ‘내일신문 브런치 교육강좌’
강남도 반한 ‘내일신문 브런치 교육강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5.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예술문화회관에서 5월23~24일(금,토) 열려

 

훈남 강사들의 명강의와 명품 브런치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2014 내일신문 학부모브런치 강좌’가 강남 분당 대전을 거쳐 드디어 5월23일(금),24일(토) 거제에서도 열립니다.

 

2011년 겨울 폭설속에서도 450여명의 학부모들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교육강좌였답니다. ‘새롭고 유익한 교육강좌’를 들은 것이 자녀진로에 큰 도움이 됐다는 반응이 주류를 이뤘는데 3년만에 다시 열리는 강좌에 재신청율이 50% 이상인 것이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대변해줍니다.

 

 ‘내일신문 학부모브런치 강좌’는 지난 3년간 전국 17만명의 학부모들의 찬사를 받은 교육강좌 프로그램인데학부모들의 강의평가에서 ‘다시 듣고 싶은 명강의’에 이름을 올린 4명의 교육전문가가 거제를 다시 찾습니다. 먼 거제까지 오는 걸 부담스러워 하셔서 엄청 힘들게 섭외한 만큼 많은 거제, 통영 지역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훈남 강사분들의 명강의와 명품 브런치가 여러분들을 반길 것입니다.

 

 

강좌는 2일간 4강좌로 진행되며, 품격있는 브런치와 교육자료집을 포함한 수강료가 3만원입니다.

예술회관의 품격있는 수강 환경과 장승포항의 전망, 200대 이상의 무료주차, 전시장 문화관람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다.

 

 

5월 23일, 24일 양일간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2014 내일신문 학부모브런치’ 강좌 내용을 미리 살펴볼까요?

 

▲1회차 1강-변화된 대학입시의 이해와 전략수립(대성마이맥 김찬휘 입시전략연구센터장)

 

 

5월23일(금) 1회차 1강은 ‘변화된 대학입시의 이해와 전략수립’을 주제로 대성마이맥·티치미·비상에듀 입시전략연구센터 김찬휘 센터장이 강의합니다. 자주 바뀌는 입시제도에 어쩔줄 모르는 학부모들에게 시원한 길을 제시할 전망입니다.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전략연구센터장이 2015학년도 입시의 주요 변화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쾌하게 설명해 주고 그에 따른 입시전략과 더불어 2017학년도 입시전략까지 제공합니다.

 

▲1회차 2강-학부모가 놓치지 말아야할 영어교육의 맥(EBS 외국어영역 윤정호 강사)

1회차 2강은 윤정호(EBS강사)가 ‘학부모가 놓치지 말아야할 영어교육의 맥’을 주제로 답답한 영어교육의 길을 제시합니다.

‘외국어의 신’이라고 불리며 연예인 못지 않은 입담을 자랑하는 윤 강사는 아이들에게 큰 꿈을 꾸게 하고 영어를 즐기게 해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갖게 하라고 강조합니다. 듣기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쉐도우 스피킹, 어휘력을 키워주는 영영사전 활용법, 첫 문장으로 추론하는 독해훈련법 등 파트별 학습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하며 막연하게 느껴지는 영어 학습법에 대한 해답을 제시할 것입니다.

 

▲2회차 1강-대입 키워드, 학생부! 이해하고 활용하기(하나고 전경원 교사)

 

5월24일(토) 2회차 강의는 학생부에 대한 이해와 새로운 교육관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1강은 전경원 하나고 교사의 ‘대입 키워드, 학생부! 이해하고 활용하기’를 주제로 입학사정관과, 풍부한 학교현장 경험을 토대로 강의합니다.

2015년 대학입시의 전형요소 중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하는 학생부의 중요성은 점점 더 강화되는 추세입니다. 학교생활을 얼마나 충실히 하고, 학교 활동에 참여했는지가 가장 중요한 평가 잣대가 되는 학생부를 어떻게 작성하고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해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2회차 2강-새로운 생각을 선물하는 교육(구글코리아 김태원 팀장)

 

 

2회차 2강은 대학생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멘토 1위로 유명한 구글코리아 김태원 팀장의 ‘새로운 생각을 선물하는 교육’이 진행됩니다. 아이돌 못지 않은 훈남 김 팀장은 외모 못지 않은 열정적인 강의로 기업체 대학 공공강좌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답니다.

어려웠던 가정 환경 속에서 해외 연수 한번 다녀온 적이 없지만 그는 세계의 젊은이들이 가장 들어가고 싶어한다는 글로벌 기업 구글에 입사했고, 그것도 경력직만 뽑는 분야에 최연소자인 대학 졸업예정자 신분으로 도전해 당당히 합격했답니다.

청소년들의 멘토이자 롤모델인 그가 들려주는 미래의 꿈과 세계를 향한 도전, 열정의 메시지에 귀 기울여보세요. 막막하던 자녀의 미래에 훌륭한 길라잡이가 될 것입니다.

  2회차인 토요일 강의는 자녀동반 수강도 계획하고 있어 더 없이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수강신청은 미즈내일 홈페이지(www.miznaeil.com) 브런치강좌 배너를 이용하거나 내일신문 02-2287-23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정말 어렵게 기획하고 유치한 명품 브런치 교육 강좌에 명품 수강생 여러분을 모십니다.

 

 

 

문의 및 접수 : 02-2287-2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