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업무협약 체결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업무협약 체결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4.13 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 전개에 따른‘거제사랑 기금’조성으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역 소외계층 지원

거제상공회의소·한국지엠 동부총괄본부·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2일 지역경제 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거제상공회의소 원경희 회장, 한국지엠 동부총괄본부 조용진 상무,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용희 사무처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상공회의소에서 이뤄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지엠의 내수시장 판매증진으로 지역경제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이 주 목적으로, 이를 위해 ▲쉐보레‘거제사랑’로컬판매 활동 ▲’거제사랑’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조성 ▲거제상공회의소 회원사 대상 A/S 캠페인 및 차량전시행사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지엠이 거제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것은 경남지역 내 두번째로, 이에 앞서 지난 6일, 창원상공회의소와 2년 연속 ‘지역사회 공동발전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한국지엠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올해 4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거제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쉐보레 차량 대수에 대해 1대당 매칭 펀드 형식으로 10만원의‘거제사랑 기금’을 적립하여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복지사업에 사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