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태우와 왁스 거제 콘서트
김태우와 왁스 거제 콘서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11.15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9일 거제문예회관 대극장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의 대한민국 대표보컬을 거제에서 만난다! “김태우&WAX 콘서트”가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이 오는 12월 19일(월)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김태우&WAX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김태우&WAX 콘서트”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뽐내며 명실상부 국내 대표 남성보컬리스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김태우와 서정적인 목소리로 사랑과 인생을 노래하며 여심을 대변해온 매혹의 여성 보컬리스트 WAX가 함께 하는 감성어린 라이브 향연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0년대 최고의 그룹 G.O.D의 보컬리스트 출신인 김태우는 소울 감성의 목소리로 ‘미워도 다시 한 번’, ‘사랑비’, ‘꿈을 꾸다’ 등으로 사이다 같은 시원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을 한껏 뽐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화장을 지우고’, ‘오빠’ 등으로 전성기를 누리며 소름끼칠 정도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마음을 짜릿하게 만드는 감성어린 목소리를 보여준 왁스는 더 깊어진 감성으로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사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2016년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김태우, WAX와 함께하는 라이브 콘서트를 준비했다”면서 “매년 하는 평범한 송년회 대신에 회사 동료, 친구들과 함께 문화공연을 통해 감성을 충전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태우&WAX 콘서트”는 오는 12월 19일(월) 오후 7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김태우&WAX 콘서트
- 일 시 : 2016년 12월 19일(월) 오후 7시 30분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9만원, S석 7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예매 및 문의 : 680-1050~1 / www.geojeart.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