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장목면 다함께 시민운동본부 강연회
장목면 다함께 시민운동본부 강연회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06.2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 장목면지부(지부장 권순식, 이하 장목면지부)에서는 지난 21일, 장목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김동명 장목면장과 장목면 주민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시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 장목면지부 시민강사 초빙 강연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강연회를 준비한 권순식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캠페인등 지부의 지난 활동에 대한 평가와 함께, 향후 장목면지부의 시민의식선진화 운동의 활동 방향을 제시하였다.
자리를 함께 한 김동명 장목면장도 일류거제 건설을 위한 장목면지부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였으며, 참석한 지역 기관·단체장과 주민에게도 기초질서지키기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본 강의에 앞서 이상헌 홍익웃음경영연구소장의 웃음치료 강의가 준비되었는데, 참석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전계영 시민강사(거제시 시민강사단 단장)는 이론 중심이 아닌 우리 주변의 실제 사례 위주의 강의로, 수강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이해를 도왔다는 후문이다.
강의는 2시간여간 진행되었으며, 수강생 대부분이 끝까지 자리를 지켜 강의의 열기를 증명했다.
한편,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 장목면지부는 향후에도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강연회와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의 의식선진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