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에서 정목일,표성흠 작가 신춘문학 특강
거제에서 정목일,표성흠 작가 신춘문학 특강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3.2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 거제문화예술회관 ‘신춘문학특강’ 열려


춘곤증이 밀려오는 새 봄, 소설가와 수필가가 들려주는 문학 속 삶의 비결로 정신을 깨운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오는 4월 1일 오후 4시 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신춘문학특강’을 개최한다.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소설가 표성흠 선생과 저명한 수필가 정목일 선생이 강연을 통해서 거제 시민들에게 문학을 통해서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하는 지혜를 선사한다.

이번에 ‘우리는 어디서 와서 무엇을 하고 어디로 가는가?’라는 주제로 강연하는 표성흠 소설가는 작년인 2013년에 제52회 경상남도 문화상을 수상했으며, 경남소설가협회장, 창신대 문학창작과 교수를 역임한 바 있으며 시집과 소설 등 120여권을 출간한 바 있다.
경남문학관장 및 이사장, 창신대 문예창작과 교수를 역임한 정목일 수필가는 현재 한국수필가협회 이사장을 맡아 활발한 창작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특강에서는 ‘글쓰기의 관점과 탐구’라는 주제로 문학창작을 통해서 인생의 의미를 발견하는 방법에 대해서 강의한다.
한편, 거제시문화예술재단 주최, 거제문인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거제신춘문학특강’은 거제수필문학회, 거제시문학회, 거제문예교실이 후원하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 거제신춘문학특강
-일시: 2014년 4월 1일(화) 오후 4시
-장소: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강당
-대상: 문학에 관심있는 거제 시민
-참가비: 무료

※‘거제신춘문학특강’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10분께 4월24일 열리는 ‘변진섭감동콘서트’ 티켓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문의: 거제문화예술회관 예술기획부 / 055-680-10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