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YMCA 회원의 밤 “누구나 YMCA” 행사
거제YMCA 회원의 밤 “누구나 YMCA” 행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12.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YMCA는 2015 회원의 밤 '누구나 YMCA'를 12월 17일 고현 웨딩블랑에서 140여명의 회원,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거제YMCA 이사들과 회원 및 가족이 함께 했으며, 리빙라이브러리에 참여하신 진성진 변호사, 블루팜 이창훈 대표, 바리스타 김성준 가비대표, 민주시민교육을 함께 진행한 선생님과 자원봉사 활동가 여러분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함께했던 회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자리로 1부에는 기념예배를 드렸으며, 2부는 가족의 밤으로 정길호 거제YMCA 이사장의 인사말과 거제YWCA 진승미 회장의 격려의 말씀이 이어졌다. 또한 거제YMCA 청소년 동아리(가온누리) 회원인 김혜선, 김지홍(거제고 2학년) 학생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3부에서는 청소년 댄스팀 CHK의 공연과 거제YMCA 상투스청소년 합창단의 노래, 그리고 거제YMCA 옥포 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우쿠렐라 공연을 선보였으며, 회원의 밤 참가자 모두가 촛불을 들고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내년을 기약하는 시간을 가지며 축제 분위기를 만들었다.

정길호 이사장은 환영의 말씀을 통해 "거제YMCA를 이제껏 격려하시고 함께하여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하여 주시길 바라며 ‘희망’이라는 단어를 마음속에 품고 함께하신 모든 분들과 도약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