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송소희 남상일 박애리...국악스타 거제 출동
송소희 남상일 박애리...국악스타 거제 출동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5.12.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악드림 콘서트>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서 오는 새해 1월 26일(화) 열려

송소희, 남상일, 박애리, 서정금…국악계의 톱스타들이 거제에 출동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2016년 첫 기획공연으로 1월 26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국악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우리네 귀에 익숙한 국악과 관객과 소통하는 재미있는 무대로 꾸며지는 이번 <국악드림 콘서트>에는 국악소녀 송소희, 국악계의 입담꾼 남상일, KBS 불후의 명곡의 히로인 박애리, 소리꾼 서정금 등이 출연하여 말 그대로 국악계 별들의 잔치라고 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 출연하는 국악소녀 송소희는 KT광고와 KBS ‘1박2일’, ‘남자의 자격’ 등으로 스타덤에 오른 국악인으로, 걸쭉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남상일과 함께 국악계의 아이돌로 꼽히고 있어 국악을 사랑하는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대장금 OST ‘오나라’의 주인공으로 사랑받았던 소리꾼 박애리의 육성도 들어볼 수 있어, 어른 아이 너나할 것 없이 볼만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이번 공연은 “할아버지·할머니부터 손자·손녀까지 온 세대가 아울러 함께 즐길 수 있는 명품 공연”이라고 하면서,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꼭 보러 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국악드림 콘서트>는 오는 2016년 1월 26일(화) 오후 7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geojeart.or.kr, 전화 055-680-1050)


● 국악드림 콘서트
- 일 시 : 2016년 1월 26일(화) 오후 7시 30분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6만원, S석 4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문 의 : 전화 680-1050, 홈페이지 www.geojeart.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