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포로수용소 “박물관에서 문화 공연 즐겨요”
포로수용소 “박물관에서 문화 공연 즐겨요”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11.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 2시 클래식 뮤지컬 영화음악

 
거제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대행 김덕수)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은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융성위원회,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연계로 지역시민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증진과 거제지역 공연예술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월 25일(수) 오후 2시에 ‘썸(SOME)타는 감성음악회’를 개최한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 내 평화파크 야외무대에서 마련되는 이번 공연은 유적공원 입장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열린 음악회로 마련되었다. 음악회는 거제시 협조 ‘거제의 추억(Memories of Geoje)’展과 연계하여 노주원 아나운서(TBN 교통방송)의 사회로 진행되며, 팝페라 가수 라루체(La Luce)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 순간’, 오페라 사랑의 묘약 ‘남 몰래 흘리는 눈물’, 전자현악 제스트(Jest)팀의 ‘리베르탱고’, 색소포니스트 방준모의 ‘꽃밭에서’ 등 클래식부터 뮤지컬, 영화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과 더불어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해갈 것이며, 문화의 날 작은 음악회는 수준 높은 공연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날 문화의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 관람료는 무료이며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입장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홈페이지(www.pow.or.kr) 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