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대우병원 간호사회 '나이팅게일 장터' 열어 이웃돕기
대우병원 간호사회 '나이팅게일 장터' 열어 이웃돕기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11.1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병원 간호사회가 지난 10월 병원 잔디밭에서 나이팅게일 장터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최근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우병원 나이팅게일 장터는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대우병원 간호사들이 손수 장만한 다양한 메뉴의 음식과 새 상품 및 중고물품 등을 판매하여 성금을 마련하는 대우병원의 대표 행사이다.

대우병원 간호사회는 이번 장터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4명의 어려운 이웃과 애광원, 성로육아원, 거제시 큰 빛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25년째 나이팅게일 장터 바자회를 개최하여 돌봄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백의의 천사 간호사회의 옥고리 회장은 매년 한 결 같이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으로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름다운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거제시 자원봉사단체 협의회 / 거제시 여성단체 협의회 / 거제대학교 / 거제시 간호사회 / 거제간호학원 / 거제간병인 협회 / 거제백병원 원무부 반건호 / 경남간호사회 / 굿뉴스병원 간호부 / 대우조선해양 자원봉사단 / 대우조선해양 백천 ENG 박호영 / 대우조선해양 인성산업 김인수 / 대우조선해양 거제산업 박원석 / 대우병원 주차관리실 김양순, 영양실 / 맑은샘병원 간호부 / 맑은샘병원 병원장 홍경표 / 백병원 간호부 / 우리간호학원 / 춘추화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