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축협 유통센더 오픈 행사 '풍성'
거제축협 유통센더 오픈 행사 '풍성'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9.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3일 가요콘서트, 다양한 공연 체험 행사

 
거제시 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에서는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개장을 기념하는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와 가요 콘서트를 마련했다.

거제시축산농협은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특설무대에서 식전행사에 이어 유통센터 준공식 및 전야제를 열어, 국내 최고 성인가요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열리는 ‘가요사랑 콘서트’에는 ‘국민가수’ 장윤정을 비롯해 ‘땡벌’의 강진, ‘몰래한 사랑’의 김지애와 ‘남행열차’ 김수희, 유연상과 주병선, 진시몬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무대를 빛낸다.

이어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유통센터 일원에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인 ‘한마음 대축제’를 마련해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행사 첫날인 ▲10일에는 풍물놀이와 민요 공연, 밸리 댄스와 밴드공연이 펼쳐진다. ▲11일에는 7080세대를 겨냥한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보이는 라디오처럼 간단한 사연과 신청곡이 있는 ‘7080 통기타 공연’을 비롯해 7080세대들에게 익숙한 영화 OST와 만화주제곡을 만날 수 있는 ‘피아노 트리오’ 공연, 색소폰 공연과 블라썸 앙상블 공연, 가곡 등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 주말에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2일에는 ‘MC와 함께하는 열정가족을 찾아라’와 마술쇼, 버블쇼, 난타공연을 비롯해 K-POP공연과 플래시 몹 공연이 눈길을 끈다. ▲13일에는 ‘내 아이와 함께 만드는 추억시간’이라는 주제로 수세미 뜨기와 리본아트, 석고방향제, 비누꽃 볼펜 등 다양한 공예품 제작과 어린이 합창단 공연 및 플래시 몹 공연이 이어진다.

한편 거제시 상동동에 건립된 거제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하1층~지상4층)는 오는 9일 준공식 및 전야제를 갖고, 10일 정상 영업에 들어간다. 유통센터가 문을 열면 기존 유통단계를 최소화 하여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실익이 돌아가는 등 시민들의 편의를 위한 거제 최고의 종합도매시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통센터 지하 1층~지상 1층에는 축산물 가공시설, 하나로 마트, NH금융, 푸드 코트, 편의시설 등이 입점 돼 있으며, 2~3층에는 컨벤션센터와 뷔페, 4층에는 문화센터와 사무실 등이 있다. 주차 시설은 총 378대(지하1층~지상 4층)를 수용 가능한 규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