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자활매장 '기부나눔 리본' 옥포점 개점
자활매장 '기부나눔 리본' 옥포점 개점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5.0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거제지역자활센터(센터장 주순금)는 22일, 자활기업 ‘우리집인테리어’와 자활근로사업 ‘기부·나눔마켓 리본 옥포점’의 개소식을 거제시의회 의원, 거제시 주민생활국장, 법인 대표 등 100여명의 내빈과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칠백리한마당팀의 풍물 길놀이로 시작된 이날 개소식에서는 자활기업으로 창업한 우리집인테리어에 거제시 인정서가 수여되었으며, 센터장 인사와 격려사, 축사가 이어졌고, 축하테이프 커팅, 매장라운딩 , 삼성중공업 기부물품 판매 등을 실시하였다.

자활기업 인정서를 받은 우리집인테리어 김종현 대표는 소감발표를 통해 ‘우리집인테리어’는 내 집을 짓는 마음으로, ‘우리’의 공동체 정신으로 자활기업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주순금 센터장은 참석해주신 내빈과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자활근로사업 참여주민의 자활과 자립을 위해 더욱 노력하며 재활용이 아닌 새활용을 통해 자원이 다시 태어나는 친환경적인 가치를 지향하겠다”고 말하고 지역민의 관심과 지지를 당부했다.

거제시 인증 자활기업인 ‘우리집인테리어’는 도배, 타일, 건축도장, 에너지관리기능사 등 다양한 국가기술자격을 가진 전문성과 성실한 시공, 거품 뺀 가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기부·나눔마켓 리본 옥포점’은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부받아 판매한 수익으로 저소득층 근로자의 자활,자립에 기여하고 있다.

각종 인테리어 문의는 ☎688-5890, 사용하지 않는 물품 기부와 구매 문의는 옥포지역 ☎687-5891, 고현지역 ☎632-5891로 하면 된다.(거제지역 자활센터 ☎688-58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