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민벼룩시장, 11월 7일 옥포수변공원
거제시민벼룩시장, 11월 7일 옥포수변공원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0.10.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거제! 팔거제! 살거제!’

2020 단 한번! ”올거제 팔거제 살거제“ 거제시민 벼룩시장 옥포1동 분수대공원에서 11월 7일 토요일 개장

가족들과 함께『벼룩시장 가을나들이』는 거제시민 벼룩시장으로 오세요~

다양한 이벤트와 득템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벼룩시장추진위원회(거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거제경실련, 시민추진단)가 주관하는 “올거제,팔거제,살거제 거제시민 벼룩시장을 11월7일 옥포1동 분수대 공원에서 개장한다.

거제시민벼룩시장은 자원 재활용, 재사용을 목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장품 중 나에겐 필요 없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는 득템의 기회와 묵혀두고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팔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 판매(출점)자 및 구매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

벼룩시장 현장에서는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도 준비하며,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지향하는 즐거운 시민벼룩시장으로 운영된다.

특별히 올해는 코로나로19로 인해 단 한번 개장하는 시민벼룩시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거제인사동(거제동네인사 20인)소장품 경매이벤트와 벼룩시장 숨은보물찾기, 어린이참가자를 위한 벼룩시장그리기 행사등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하여 거제시민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거제시민벼룩시장 황한성 추진위원장은 “거제시민 벼룩시장에 시민의 자발적 참여가 활성화되어 자원 재활용과 건전한 소비문화가 자리매김하여

자원 재활용과 재사용의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인식되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벼룩시장운영 취지를 밝혔다.

2020 거제시민벼룩시장 안내

-일시: 2020년 11월 7일(토)11:00~15:00

-장소: 거제시 옥포1동 주민센터 옆 분수대 공원(구. 여객선 터미널옆)

-주최: 거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주관: 거제시민벼룩시장추진위원회(거제지속협, 거제경실련, 시민추진단)

-문의: 055)635-4421(신청접수담당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