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9월25~10월5일 관광주간, 할인혜택
9월25~10월5일 관광주간, 할인혜택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9.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광주간 거제 할인 업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는 세월호 사고로 침체된 국내관광 활성화와 하계휴가에 집중된 국내 관광수요의 연중 분산을 위하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관광주간』행사를 추진한다.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11일간 실시되는 관광주간 행사는
“떠나세요! 내 곁에 내 사랑 대한민국이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가을여행을 제안하고 있다.
우리시는 가족중심 관광객을 위한 “가족과 함께하는 숨은 역사여행”이라는 테마로 우리시의 시대별 대표 관광지인 둔덕기성(고려)-거제현관아(조선)-포로수용소유적공원(근대)를 추천하고 있다.
또한 관광지 입장료와 숙박비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 우리시는 7개 업체(숙박4, 관광지 3)에서 할인행사에 동참하고 있다.(할인업체 붙임)
행사기간 중에는 “청마꽃들 축제”도 개최될 예정이므로 역사기행과 함께 풍성한 가을 향기도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거제시에서는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업체의 관광수용태세 점검을 행사 시작 전에 마무리하고 관광주간 행사에 대한 직원인식, 시설관리 실태등을 점거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홈페이지 배너 설치, 관련 시설 포스터 배부, 버스정보시스템(BIT)등을 통해 행사내용을 홍보하고 있다
관광주간은 지자체별로 문화행사와 특별프로그램,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홈페이지(http://fall.visitkorea.or.kr/)에서 자신에게 맞는 테마별 코스를 찾을 수 있으며 축제․행사․할인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할인혜택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용조건을 확인하여, 사전예약과 쿠폰등을 미리 준비하여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푸르고 깊은 하늘을 벗삼아 가을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관광주간에 떠나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