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바다 석양의 절경이 펼쳐진다!
바다 석양의 절경이 펼쳐진다!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4.08.04 02: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펜션형 가족호텔, 통영비치캐슬호텔

호텔인듯 호텔아닌 호텔같은 그곳~

 

와! 떠나자~ 뜨거운 열기로 답답한 여름철, 피로에 지친 일상에서 하루쯤 벗어나고 싶은 요즘이다. 걱정과 근심은 잠시 접어두고 드넓은 바다의 아름다운 경관에 취해 마냥 쉬고 싶은 이들에게 거제‧통영은 더 없이 좋은 곳이다. 거제의 외도, 몽돌해변, 해금강,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동백섬 지심도, 공곶이 등은 이미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려수도가 내려다 보이는 케이블카가 유명한 통영 역시 동피랑마을, 남망산 조각공원, 비진도 해수욕장 등 동양의 나폴리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 많다. 그런데 여행지를 고르는 것만큼 중요한 게 있다. 바로 잠자리. 여행의 피로를 씻어주고 추억은 더욱 진~하게 쌓을 수 있는 숙박시설은 여행의 성공 관건이 아닐까.
이미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톡톡히 난 통영비치캐슬호텔이라면 이번 여행에서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 같다. 시설은 고급스런 호텔스타일에 가격은 부담 덜어준 펜션스타일로 좋은 숙소 리스트에 당당히 올려본다.

 

①바다 전망 굿! 석양이 주는 아름다움 베리베리 굿!


요즘 웬만한 숙소는 바다가 보이는 전망을 다 갖췄다. 통영시 평림동 해안가에 위치한 통영비치캐슬호텔도 마찬가지. 끝없이 펼쳐진 바다 위로 크고 작은 섬들이 아기자기하게 자리잡아 여유로움을 만끽하게 해준다. 하지만 바다 전망이 다가 아니다. 저녁이 되면 이곳의 진짜 전망이 살아난다. 드넓은 바다는 서서히 붉게 물들면서 석양이 주는 아름다움에 푹 빠져 한 폭의 그림을 만들어내는 것. 보는 것만으로도 피로를 말끔히 날려주니 이것이 진정 힐링
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②깔끔하고 럭셔리한 시설, 최고의 쉼터 

 

 

올해 4월 리모델링해 새로 오픈한 통영비치캐슬호텔은 리포터가 슬쩍 둘러보기에도 깔끔하고 럭셔리함 그 자체다. 어느 것 하나 흐트러짐 없이 정리정돈이 잘돼 있는 게 관리인의 노력이 엿보인다. 객실에 있는 가구, 가전제품은 물론 복도에 있는 쇼파조차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날 정도로 럭셔리하다.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분위기를 최대한 살려낸 것같다.

 

③취사OK! 바베큐? 물놀이? 마음껏 즐겨라

 

호텔 내 뷔페식당을 운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객실이 모두 취사가 가능하다. 취사도구는 물론 주방용품까지 편의시설이 제대로 갖춰져 여행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준다. 야외 바베큐장은 단체로 놀러와도 손색없을 정도의 충분한 자리가 마련돼 있다. 배불리 먹었다면 수영복만 챙겨 입고 호텔 앞 바닷가로 나가보자. 물놀이부터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해양체험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더없이 편리하다.

     
 

 

 

 

 

 

 

 

 

 

 

  

 

④외도, 해금강으로 가자~ 지세포관광유람선 할인혜택도 챙기세요


통영비치캐슬호텔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외도와 해금강을 오가는 지세포관광유람선을 이용할 때 3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올해 새로 건조된 거제 유일의 2층 구조 관광유람선이라고 하니 할인도 받고 여행의 즐거움도 누려보자.
문의: 644-2700
http://beachcastlehotel.com
 


맛집- 더 캐슬 뷔페

1만5000원으로 맛보는 호텔식 뷔페 인기!

 

 가족모임, 친구들과 계모임, 단체 회식이 있을 때마다 ‘어디 괜찮은 식당 없을까’ 매번 고민하게 된다. 통영시 평인일주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면서 찾을 수 있는 통영비치캐슬호텔 안 더 캐슬 뷔페를 안다면 이런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더 캐슬 뷔페의 한 직원은 “입맛이 까다로운 사장님때문에 음식 재료 하나하나, 맛의 완성도에서 특별히 더 신경을 쓰다보니 손님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라며 인기비결을 전했다.

■질리지 않는 맛깔스런 음식
 

당일 잡은 활어로 만드는 초밥, 통영의 특성을 살린 물회를 비롯한 뷔페의 갖가지 음식들은 깔끔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다. 맛깔스런 음식 덕에 어느 음식 하나 놓칠 수 없을 것같다.

 

 

■저렴한 가격, 좋아요!


평일, 주말 점심 뷔페 1만5000원으로 호텔식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음식 양이 넉넉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전에 예약하고 가면 좋다.

■돌잔치 및 단체행사로도 만점
 

원탁으로 둘러 앉는 좌석이 무려 180석. 평일 저녁이나 주말은 돌잔치, 가족모임, 회사 워크샵 등 맞춤식 단체뷔페로 이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문의: 644-27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양 2014-08-04 17:09:21
위치 , 방값 정보, 도로정보 등등 빠지고 꿀만 잔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