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밥도 프리미엄 시대!
김밥도 프리미엄 시대!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4.07.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재료, 특별한 메뉴, 카페같은 분위기-프리미엄 푸드카페 바푸리

김밥집 아니요! 푸드카페 맞아요!

 

‘오늘 점심엔 김밥으로 대충 때울까?’ 숯불김밥 전문점 바푸리를 안다면 말은 달라진다.
‘오늘 점심엔 김밥으로 든든하고 건강하게 식사해볼까?’라고 말이다.
지난 5월 문을 연 이후 입소문을 타고 벌써부터 고현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숯불김밥 전문점 바푸리. 뻔한 김밥집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프리미엄 푸드카페라는 말이 딱 들어 맞는다. 카페를 연상시키는 환한 인테리어, 깔끔한 내부, 따뜻한 이미지, 원두를 바로 갈아서 내려마시는 커피머신까지 여기가 과연 김밥집이 맞는지 의심케 된다. 프랜차이즈 바푸리가 론칭 1년 만에 100호점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얻는 이유기도 하다. 외형만 번뜻하게 갖춘 건 아니다. 맛의 내실은 더 단단하다는데. 한번 찾아온 손님은 단골로 만든다는 바푸리의 매력, 고현점에서 찾아봤다.

김밥과 숯불고기의 만남! 판타스틱~
 

그동안 김밥 좀 먹어본 리포터도 사실 반했다. 한 눈에 보기에도 큼직큼직해보이는 크기에 덩어리 가득한 김밥 속 재료들이 꽉 차있다. 김밥 한 줄 먹어보니 한 끼 식사라 해도 손색없을 정도인데. 바푸리의 대표 메뉴 바푸리숯불김밥에는 직화로 구워낸 숯불고기의 향이 솔솔~ 군침을 자극한다. 달거나 짠 맛없이 담백한 맛이 그야말로 일품. 가격마저 착해 한번 먹어본 숯불김밥은 다음날에도 생각나게 만든다. 김밥 맛에 빠져 다른 음식 먹을 기회를 놓치진 말자. 덮밥류, 세트메뉴, 떡볶이, 면요리 등 메뉴들이 다양한데다 완성도면에서 결코 떨어지지 않는다.

질 좋은 국내산‧신선한 재료는 다르다!
 

매장 안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문구가 있다. 바로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음식은 팔지 않겠습니다’라고 당당히 붙여져 있던 것. 말로만 좋은 음식을 내세우는 게 아니다. 쌀에서부터 김치, 고기, 단무지, 햄, 맛살, 계란, 장아찌, 해물류 등 100%로 국내산을 쓴다.
권대용 사장은 “좋은 맛과 좋은 음식은 좋은 재료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바푸리의 주요 식재료는 계절별 신선한 식자재만 엄선해 가맹본사에서 자체 제조, 생산 및 물류유통을 통해 제품의 맛과 품질관리를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라며 손님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드실 수 있도록 가게를 운영하는 게 가장 큰 목표라고 전했다.
문의: 632-9622


가게주인이 추천하는 베스트 메뉴

 

 

 

①상추쌈 매운 숯불 김밥
김밥을 먹으면서 매콤한 고기를 상추쌈 싸먹는 듯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 중독성이 있다.

 

②매운 숯불 제육덮밥
매콤한 특제소스를 야채와 볶은 다음 숯불 고기와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인기 메뉴다.

 

 

③돈까스&김밥 세트
야채김밥과 숯불김밥(또는 새우튀김 김밥)을 반반으로 하고 돈까스, 샐러드까지 더해져 푸짐하고 여유로운 한끼 식사로 OK.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④숯불냉면
세수대야 같은 커다란 냉면그릇에 쫄깃한 면발, 깔끔한 육수가 일품. 여기에 숯불고기 한접시가 더해져 든든하다 못해 배가 부를 정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