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화환 대신 쌀로 기쁨 나눠요”
“화환 대신 쌀로 기쁨 나눠요”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6.2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경남 아너스빌 홍보관 개관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열려

   지난 18일 거제사곡지역주택조합(조합장 황영천)은 거제시 장평동 거제 경남아너스빌 분양홍보관에서 거제 ㅇㅇ교회신도회에 ‘사랑의 쌀’을 기부하는 아주 특별한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13일 조합이 일반분양을 한 거제 경남아너스빌’ 분양홍보관을 개관하면서 의례적으로 받았던 축하화환을 정중히 사양하고 쌀로 받아 이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기로 한 것.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기획한 황영천 조합장에 따르면 “좋은 일로 찾아뵙는 만큼 한번 쓰고 버려지는 일회성 화환 보다는 지역사회와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는 취지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거제 경남아너스빌과 지역 사회가 함께 상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거제사곡지역주택조합에서 일반분양중인 거제 경남아너스빌은 “삶과 쉼이 다른 힐링대단지”라는 슬로건을 표방한 총 1,030세대(59㎡ / 74㎡ / 84㎡ 3개 평형) 대단지 아파트이다.

사등면 사곡리 918외 2필지에 위치한 거제 경남아너스빌은 산과 바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과 입주민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단지와 커뮤니티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