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문화예술회관, 예술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 전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예술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 전시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9.01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거제바다미술제를 기념하는 거제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가 거제의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개최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거제의 경제 불황으로 많은 시민들이 희망을 잃고 있는 상황 속에서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제시하고, 예술작품을 통하여 감성을 치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획전시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를 9월 6일부터 9월 26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展에서는 거제 지역의 대표적인 작가들과 국내 ․ 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현대 회화 및 설치작가들을 대거 초청하여 다양하고, 수준 높은 회화 작품과 설치 작품을 거제시민들에게 선사하고자 한다.

이번 전시는 거제지역을 대표하는 작가 권용복, 김광수, 주영훈 외 5명의 작가와 우리나라 미술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진원장, 문성원, 홍민호 외 31명 작가들의 깊이 있는 통찰을 통하여 탄생된 다양한 작품 44점(평면작품 34점, 설치작품 10점)을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과 옥포 1동 수변공원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展은〈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여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