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현종합시장 한마당 잔치 성황리 개최
고현종합시장 한마당 잔치 성황리 개최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6.30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종합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사업이 출항했다. 지난 6월 28일(수) 고현시장 일원에서 2017년 중소기업청 문화관광형시장 선정을 축하하고, 사업 성공을 다짐하며,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있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 거제시(시장 권민호)가 개최한 「고현종합시장 한마당 잔치(부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있는 시장)」가 유치원생ㆍ상인ㆍ시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젊은 고객들을 시장으로 오게 하고, 잠재고객인 어린아이들에게 시장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 주기 위해 개최된 장보기&사생대회는 지역 공립유치원생 120명과 학무모ㆍ교사 등 210여명이 참여했다. 시는 최대 참가 예상자 수를 150여명으로 잡았었다. 학부모와 함께 장보는 아이들을 맞은 상인들은 이구동성으로 오래간만에 시장에서 아이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좋다고 했다. 아이들은 벽화타일에 그림을 그리는 색다른 체험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와 인솔 선생님들은 좋은 행사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아이들의 작품은 시장 내 벽면에 설치해서 시장에 온 아이들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선포식에는 상인들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장 김해용의 사업설명을 시작으로 사업 시작을 알리는 테이프컷팅으로 마무리됐다.

시민들의 거제사랑상품권 이용에 대해 보답하고 상품권 홍보를 위한 진행된 올해 상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권 추첨에는 1등부터 5등까지 총56명이 선정됐다. 당첨자 명단은 거제시홈페이지 새소식에 게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