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마전초,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출전 전 종목 입상
마전초,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출전 전 종목 입상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4.26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4월 20일부터 22일에 걸쳐 열린 2017.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 마전초등학교(교장 윤성운)는 8종목에 47명의 학생이 참가하였다. 3일 간의 경기 일정 동안 마전초등학교 학생들은 평소 학교체육과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갈고 닦아 온 실력을 마음껏 펼치며 최선의 경기력을 보여 주었다. 이 결과 에어로빅 5인조 1위와 3인조 2위, 여자축구 2위, 남자야구 2위, 육상 80m 2위, 수영 50m 2위, 볼링 2인조 3위, 여자바둑 3위를 거두며 출전한 전 종목에서 입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마전초등학교 학생들은 짧게는 몇 개월에서 길게는 수년 간 학교체육 및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으로 즐겁게 운동하며 자연스럽게 경기력을 향상시켰고 단일 학교로는 거제교육지원청을 대표하는 가장 많은 선수가 참가하였고, 가장 많은 종목에 출전하여 전 종목 입상이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생활 속에서 즐기며 운동하는 학생, 보람을 가지고 열정을 다해 지도하는 교사, 학생의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는 교직원과 학교의 분위기가 이번의 성과를 만들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본다.

앞으로도 마전초등학교는 경기 결과에 앞서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즐겁게 공부하며 운동하는 학교의 문화를 더욱 발전시키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