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문예회관, 4월 27일 뮤지컬스타 콘서트
거제문예회관, 4월 27일 뮤지컬스타 콘서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3.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종철)은 오는 4월 27일(목) 오후 7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남경주・김소현・차지연의 The 뮤지컬스타를 개최한다.

The 뮤지컬스타󰡑공연은 국민 뮤지컬 배우라는 수식어답게 대한민국 뮤지컬과 함께 성장한 배우 남경주와 서울대학교 성악 전공으로 보증된 가창력을 겸비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 그리고 뮤지컬계에선 이미 스타인, 팔색조 디바 차지연이 함께 선보이는 환상적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펼쳐진다.

1982년 연극󰡐보이체크󰡑로 데뷔해 벌써 34년 차가 된 뮤지컬 배우 남경주는 공연을 잘 안 보는 사람도 거리에서 딱 보면 아는 뮤지컬 배우, 30여 년 동안 단 한 순간도 스타가 아닌 적이 없었던 국민 배우이다. 영화나 드라마에 비해 역사가 짧은 한국 뮤지컬의 무대 인생과 함께 성장해온 그는 “팬들에게 보답하는 건 무대를 향한 진정성이다.”라고 말하며 늘 두 시간 먼저 나와서 연습을 할 정도로 실력과 성실함을 갖춘 배우이다.

이번 공연을 개최한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김종철 관장은 “뮤지컬을 사랑하는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보러 오셔서 감동이라는 큰 선물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e 뮤지컬스타󰡑는 오는 2017년 4월 27일(목) 오후 7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http://www.geojeart.or.kr) 및 전화예매(680_1050~1051), 그리고 현장방문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