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조태윤원장, 거제시의사회 회장 취임
조태윤원장, 거제시의사회 회장 취임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3.1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의사회 신임 회장에 조피부비뇨기과 조태윤 원장이 취임했다.
거제시의사회(회장 박인근/재홍의원 원장)는 8일 오후 7시 삼성호텔대연회장에서 100여명의 회원들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박인근 회장의 이임사와 회기전달, 조태윤신임회장의 취임사, 경남의사회 회장 및 반대식 거제시의회의장의 축사, 공로패전달, 후원금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김찬우 정신의학과원장의 '수면장애의 이해'를 주제로 학술강좌에 이어 신임임원소개와 결산 및 예산보고로 이어졌다.
박인근 회장과 강두철 전무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써 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서일준 거제시 부시장에게 전달됐다.
조태윤 원장은 취임사에서 "현재 거제가 조선경기불황으로 매우 어려운 과정을 겪고 있지만 시민들의 건강관리에 성실하고 성의있는 의술로 시민들에게 다가가야 한다:고 강조하고 " 임기동안 회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할 것이며, 거제시의사회가 보다 발전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거제시의사회의 2년 임기의 임원은 조태윤 회장, 부회장에 홍경표(맑은샘병원장), 총무이사 주영민(주영민비뇨기과원장), 학술이사 이종혁(대우병원 이비인후과), 유재경(말은샘병원외과), 이영우(거제백병원내과), 대외협력이사 백수동(큰사랑정형외과원장), 기획이사 조기현(한마음의원 원장), 보험이사 장영식(정안과의원), 홍보이사 배기덕(고운미의원), 체육이사 안영욱(에스통증의학과) 이사 정광호(정내과의원장), 감사 강두철(거제아동병원장)이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