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2월21일 주현미.신유 콘서트
2월21일 주현미.신유 콘서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7.01.2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의 여왕과 트로트 계의 황태자가 거제에서 만난다! 오는 2월에 열리는 <주현미&신유 콘서트>의 예매 열풍이 벌써부터 뜨겁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이 오는 2월 21일(화)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하는 <주현미&신유 콘서트>의 예매가 쇄도하고 있다. 설을 앞두고 부모님께 공연 티켓을 선물하려는 시민들도 많아 곧 매진되는 게 아니냐 하는 소리도 나오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주현미&신유 콘서트>는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낭랑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미소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주현미와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노랫말로 우리 귀를 사로잡은 트로트의 황태자 신유가 출연하여 지금까지 어디서도 보지 못한 화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비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등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주현미와 ‘시계 바늘’, ‘일소일소 일노일노’ 등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유를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경남권에 떠들썩한 화제가 되고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이번에 열리는 <주현미&신유 콘서트>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라면서 “어머님, 아버님을 모시고 오셔서 구성지고 즐거운 트로트 선율을 함께 느껴보십시오”라고 말했다.
<주현미&신유 콘서트>는 오는 2월 21일(화) 오후 7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전화(680-1050) 및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주현미&신유 콘서트
- 일 시 : 2017년 2월 21일(화) 오후 7시 30분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8만원, S석 6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예매 및 문의 : 680-1050 / www.geojeart.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