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오미사꿀빵 도남점, 경로잔치 후원금 기탁
오미사꿀빵 도남점, 경로잔치 후원금 기탁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4.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미사꿀빵 도남점(대표 정창엽)에서는 4월 15일 봉평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봉평동지역 어르신 경로위안잔치 행사에 써 달라며 후원금 일백만원을 기탁하였다.

오미사꿀빵은 우리지역 대표적인 꿀빵업체로, 정창엽 대표는 매년 설과 추석 등 명절에는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품과 5월에는 경로위안잔치 행사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2011년도에는 우리시에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하였고, 지난 제12회 봉숫골 꽃나들이 행사에서는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자격증(화약류관리기사 1급)으로 불꽃놀이(폭죽구입비 100만원 상당) 일체를 직접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몸소 실천하여 귀감이 되고 있다.

이 날 성금을 전달한 정창엽 대표는 “오미사꿀빵이 지역에서 받은 큰 사랑에 비하면 약소할 뿐”이라며, “이번 성금은 어르신 경로위안잔치에 사용해 달라”고 그 뜻을 전하였다.

이용운 봉평동장은 “오미사꿀빵은 이제 우리시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알려진 우리시 대표적인 특산품으로 자리잡아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나큰 디딤돌이 되고 있다.”며, “기업의 수익을 사회로 환원하는 정창엽 대표의 노블리스 오블리주 정신에 박수를 보낸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금년 봉평동 경로위안잔치는 6.4지방 동시 선거업무 등으로 인하여 10월 초순경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