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 입학식 열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 입학식 열려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12.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관 돋을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9일 수련관 공연장에서 거제시 관계자와 후원자, 학부모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식 및 발표회와 2017년 신입생을 환영하는 입학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수료식에는 지장사 무착스님과 참여 청소년 김태윤(신현초 6학년)학생이 우수참여자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아이들의 간식과 체험활동, 장학금을 지원해주신 거제거룡로타리클럽(회장 손천기), 샛바람프리마켓(대표 신아지), 밀알봉사회(회장 서순옥)는 그동안의 후원에 감사하는 표창장을 수여했다.

한편 거룡로타리클럽이 6학년 청소년 15명에게 교복상품권을, 밀알봉사회에서 100만원, 지장사 무착스님께서 50만원, 수련관 재간둥이봉사동아리(회장 이정현), 발런터스 동아리(회장 이수진)에서 각 20만원을 전달했다.

돋을볕 청소년들은 그동안 배운 K-POP 댄스, 우쿨렐레, 오카리나 공연을, 종이공예, 미술 등 작품 전시로 지난 1년간 우리 청소년들이 배우고 익힌 것들을 보여드리는 작품발표회도 함께 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김덕수 본부장은 그동안 함께 참여한 후원기관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청소년들에게 “항상 함께 서로 도우며 부족한 점들을 채워가는 사람이 되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가지라”고 당부했다.
박광복 거제시 과장은 “아이들은 뜨는 태양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물심양면으로 도와야할 것”이라며 축사를 했다.

돋을볕 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4~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일 자기주도학습, 교과학습, 특기적성 활동, 주말체험활동뿐만 아니라 캠프, 부모교육, 급식, 상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017년 1월 9일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문의, 돋을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639-817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