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사회복지협의회, 소외계층 발굴 캠페인
거제사회복지협의회, 소외계층 발굴 캠페인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11.2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하국모)는 11월 6일 옥포수변공원에서 소외계층 발굴 및 좋은이웃들 사업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 캠페인은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가 좋은이웃들 사업 홍보 및 관심을 촉구하고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확산하여 발굴하기 위해 부스를 설치하여 홍보에 나선 것이다. 이 날 좋은이웃들 봉사자 30여명이 옥포수변공원을 찾은 지역주민에게 홍보물을 배포하며 복지소외계층 및 봉사자 발굴에 힘썼다. 또한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특산품 및 음식을 판매하는 바자회도 함께 진행되었다.

황미혜 좋은이웃들 봉사단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인하여 지역주민들이 좋은이웃들 사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동참하였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좋은이웃들 사업은 사회복지협의회가 복지소외계층을 발굴하고 여러 복지자원과 서비스를 연계 및 지원해주는 사업으로써 2016년 전국 100개소에서 수행하고 있다.

좋은이웃들 봉사자로써 참여를 희망하거나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055-634-299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