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새마을거제지회 지도자 워크숍 열어
새마을거제지회 지도자 워크숍 열어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10.3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거제시지회(지회장 조경희)는 10월27일부터 28일 1박2일간 동부면소재 Kt수련원에서 면동새마을지도자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년도 거제시새마을핵심지도자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민호시장, 한기수부의장, 황종명,김창규도의원, 박명옥시의원과 서일준도문화체육국장, 김소현 경상남도새마을부녀회장, 박종천시협의회장, 김이자시부녀회장, 박재자시문고회장, 이영춘.신정호자문위원, 박춘광상임이사, 임희한.김종수.이정화 이사등이 참석했다.

첫날 개회식에서 권민호시장은 새마을지도자와 새마을운동이 우리나라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 했으며, 한기수 부의장은 새마을지도자의 지역사랑을 존중하고 있다고 했다. 특히 서은태 도새마을회장의 격려사에서는 새마을지도자 여러분의 나눔,봉사,배려의 제2새마을운동정신이 많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조지회장과 참여한 지도자들은 가정새마을운동확산에 노력할 것을 결의하고 결의문도 채택 했다. 

김원배 인제대교수의 “김영란법과 새마을지도자”란 제목의 1시간 특강과 국제응급대한EFR의 심패소생술 강연, 윤동석 전거제교육장의 “제2새마을운동과 새마을지도자의 리더십” 박춘광 거제타임즈사장의 “음식물 쓰레기줄이기와 우리의자세”의 특강도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