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장평 수창앞 교통사고 많아 대책 필요
장평 수창앞 교통사고 많아 대책 필요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08.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평 수창아파트 앞 사고다발지역에 대한 적극적인 해결대책이 필요하다
거제시 장평동 수창 아파트앞 내리막 도로에는 수년전부터 도로포장 또는 시설물 미개선으로 6개월이 멀다할정도로 사고가 발생하고 있어 대책마련이 필요하다. 특히. 장마철이나 비가 올 때 사고가 빈발하고 있다.  이는 (수창아파트 앞 방음벽 약50m 구간 도로와 가드레일 사이 일부구간 비포장 부분에 잡초가 있어 잘 미끄러지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비 오는 날에는 급경사 커브도로를 운행하다가 미끄러지면서 과속 카메라 기둥이나 도로와 가드레일 사이 가로등을 충격하는교통사고가 일어나고 있다.
지난 20 15년 11월 초순경에 발생한 교통사고의 경우 비오는 날 야간운행 하다가 비포장 도로변에서 미끄러지면서 과속카메라 기둥을 충격했다.  

또 올해 5월 초순경 같은 장소에서 사고가 발생해 도로밖에 설치된 가로등 충격으로 가로등이 부서지고 방음벽 일부도 파손 됐는데 현재까지 방치되고 있다. 교통사고 다발지역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요청했으나 거제시 도로과에서는 '책정된 예산이 없다'고 답변했고, 거제시신문고에 접수한 바 있으나 아직까지 무소식이다.

거제시는 적은 예산으로 해결할 수 있는것을, 이곳에서 사망 사고라도 발생해야만이 뒷북치는 행정을 할 것인지? 돈보다도 사람생명이 소중하다. 거제시의 적극적인 행정을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