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성포양조장, 거제복지관 나눔의 벗 17호점
성포양조장, 거제복지관 나눔의 벗 17호점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07.2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포양조장이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의 '나눔의 벗' 17호점으로 선정됐다.
지난 26일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영)은 나눔의 벗 17호점으로 선정된 사등면 소재의 성포양조장(사장 원태연)을 찾아 나눔의 벗 현판을 전달했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 정기적 후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게를 ‘행복나눔가게 나눔의 벗’이라 부르며 현판을 전달하여 지속적인 후원을 요청하고 있다.

이번 나눔의 벗 17호점으로 선정 된 성포양조장은 5년째 복지관의 다양한 행사에 막걸리를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며 지역사회 나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업체이다.

원태연 사장은“후원을 하면서 따뜻해지는 마음으로 나눔은 오히려 저희가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고싶습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정기적 후원활동을 해 주고 있는 나눔의 벗은 모두 17호점이 있으며,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다.

(1호점 GS슈퍼마켓 고현점, 2호점 서원탑훼미리마트 상동점, 3호점 화이트브라운 베이커리, 4호점 파리바게뜨 수월점, 5호점 조마루감자탕 고현점, 6호점 충무김밥 한일집, 7호점 네네치킨 중곡점, 8호점 한솥도시락 장평점, 9호점 봉화한우식육점, 10호점 파리바게뜨 고현점, 11호점 피자마루 중곡점, 12호점 허브앤스토리, 13호점 정식품신현대리점, 14호점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옥포점, 15호점 삼성중공업 (주)두성해양, 16호점 허성원명가, 17호점 성포양조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