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제23회 바다로세계로 7월28~31일
제23회 바다로세계로 7월28~31일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6.07.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의 여름바다에서 ‘Refresh’하다! 스포츠와 함께하는 여름축제 ‘제23회 바다로 세계로’

대한민국 최고의 여름 페스티벌인 ‘제23회 바다로 세계로’ 행사가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23회 바다로 세계로’ 행사의 손님맞이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번 행사의 서막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 28일(목) 19시에 개최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행사를 축하하는 ‘더 블루 콘서트’가 이어진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사회를 맡은 콘서트에는 조항조, 신유, 금잔디가 신나는 트로트를, 비투비, 에이프릴, 로드보이즈가 열정의 무대를 그리고 유리상자와 린이 여름밤 서정의 선율을 선사한다.

29일부터는 본격적인 축제의 향연이 시작된다.

와현모래숲해변, 구조라해수욕장, 학동흑진주몽돌해변 그리고 지세포항에서는 다채로운 행사로 관광객의 몸과 마음을 들썩이게 할 것이다.

특히, 지난 행사와는 달리 맨손고기잡기 등 체험과 공연프로그램을 확대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실상부한 여름철 최고 축제로서의 명성을 드높일 예정이다.

여름하면 당연히 바다고, 바다하면 당연히 거제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한 ‘제23회 바다로 세계로’ 행사에 풍~덩 빠져보시길 권한다.

‘거제에 한 번도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말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