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한표의원 국회예결위 추경 소위원 선정
김한표의원 국회예결위 추경 소위원 선정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7.2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표 의원(새누리당,  거제시)은 지난 17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2015년 추가경정예산 심사를 위한‘추가경정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 변경안 조정’소위원회 위원」(계수조정소위)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계수조정소위는‘메르스 극복과 서민생활 안정’을 위해 정부가 국회에 제출한 약 12조원 내외의 세입·세출 추경예산과 공공기관 투자확대, 정부출연금 및 출자를 통한 서민 금융지원 강화 등에 투입되는 정부 재정보강 예산 6조원을 합한 총 22조원 규모의 추경안에 대해 심사할 예정이다.

이번 계수조정소위 위원으로 선정된 김 의원은“최근 메르스 사태와 가뭄, 연안해안의 녹조 심화, 수출 감소, 내수침체로 소상공인은 물론 농업인, 어업인, 직장인 등 너나 할 것 없이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한 해를 보내고 계신다.”며“이러한 때 경제를 살리는데 마중물이 될 추경예산을 심도 있게 심의하는 계수조정소위 위원으로 선정돼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계수조정소위 위원으로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2015년 추경안 심사를 위한 예결위 계수조정소위 위원은 총 7명이며, 새누리당은 김재경 예결위 위원장, 김성태 의원, 김한표 의원, 이노근 의원으로 구성되었다. 이번에 구성된 계수조정소위는 7월 20일(월)과 21일(화) 오전 10시에 소위를 개의하여 정부의 2015년 추경안을 집중적으로 심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