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애서튼 국제외국인학교, '여름 영어캠프' 참가자 추가모집
애서튼 국제외국인학교, '여름 영어캠프' 참가자 추가모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3.08.0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유일의 국제인증 및 교육청 인가학교인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Atherton International School, AIS)가 여름 영어캠프 참가자를 추가모집한다고 밝혔다.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AIS)는 이미 마감된 이번 여름 캠프(‘23.08.16일~08.25일, 055-680-5098)에 대한 추가등록 요청이 많아 추가등록 기간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여름 캠프는 만7세에서 14세의 학생들이 대상이며, 영어 학습과 체험 활동에 대한 귀중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역사회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8월 11일까지 등록을 하는 학생에 대해서는 파격적인 특별할인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의 프리미엄 영어캠프를 위탁 총괄하는 Graham John Horton 교장은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가 학생 개인의 특성과 목표를 고려한 맞춤형 교육체계를 실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한국인 학생들에게도 영어학습의 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글로벌리더로서 성장할 수 있는 동기부여 프로그램도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한국인 학생들은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에 재학중인 외국인학생들과 1:1로 매칭이 되어 캠프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교류하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매월 다양한 학교행사에도 특별 Guest로 초대되어 글로벌 학교활동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김경석 총교장)는 1985년에 설립된 이래 3,000여명의 전세계 외국인 학생을 양성한 국내 최고의 명문 학교로서, 현재도 미국, 영국, 캐나다, 노르웨이, 독일, 네덜란드, 일본, 스페인 등 전 세계 20여개 국적의 외국인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