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블루거제페스티벌' 8월2일(수)~4일(금)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등
'블루거제페스티벌' 8월2일(수)~4일(금)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등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3.07.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밤바람 맞으며 야외 공연도 보고 가족과 피크닉도 하고!? 거제 대표 공연 페스티벌 <블루거제페스티벌>이 온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8월 2일(수)부터 4일(금)까지 3일간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휴가철 시민을 위한 공연축제 <블루거제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매일 저녁 오후 7시 야외공연장에서 K-POP 댄스부터, 아카펠라, 마술, 서커스, 마임, 타악, 밴드 공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낮에 열리는 특별 공연들도 마련되어 시민들을 위한 휴가 종합선물세트 같은 축제가 될 전망이다.

첫날인 8월 2일(수)에는 K-PO댄스 그 ‘C·H·K’의 화려한 퍼포먼스, 지금껏 보지 못한 독특한 국악 브라스 밴드 ‘시도’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마술 엔터테이너 ‘쇼갱’의 웃음 가득한 무대, 그리고 아카펠라 그룹 ‘보이스 윙’의 감미로운 공연 등이 펼쳐진다. 둘째날인 8월 3일(목)에도 ‘임형규와 일타고수’가 펼치는 가슴을 울리는 신나는 전통 타악 공연부터, 바이올린 켜는 기타리스트 ‘기타로로’의 유쾌한 기타 공연, 마임이스트 ‘삑삑이’의 배꼽잡는 코믹 마임과 미녀 보컬이 이끄는 ‘미교 밴드’의 멋진 공연이 열린다.

특히, 첫째날과 둘째날에는 거제시청소년오케스트라의 특별 공연, 힙합 뮤지컬 ‘갈매기의 꿈’이 각각 오후 3시 소극장에서 열려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 음악 피서를 즐길 수 있다.

페스티벌 마지막 날인 8월 4일(금)에는 ‘벨라보체’가 선사하는 낭만적인 성악을 시작으로 반짝반짝 금관악기의 신나는 곡을 선보일 브라스 밴드 ‘메이킹보이즈’ 공연, ‘서울사람 강한구’의 코믹 서커스, 그리고 추억의 댄스곡을 선보일 혼성보컬팀 ‘해피니스’의 화려한 공연이 열려 모두가 함께 웃고, 춤추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무리된다.

한편, 이번에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블루거제페스티벌>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을 통해 국비를 지원 받아 마련된 것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블루거제페스티벌>은 전 일정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일정에 관한 정보는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