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2022년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관계자 워크샵
2022년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관계자 워크샵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2.10.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 공동훈련센터는 지난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로 소노캄 거제 릴리홀에서 ‘2022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관계자 워크샵’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워크샵은 거제대학교 허정석 총장, 한국산업인력공단 양대형 경남지사장을 비롯하여 거제 지역 학습기업 전담자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공유를 통한 훈련 품질 제고’를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거제대학교 허정석 총장은 “2022년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전 부문 수상한 것은 우리 학습 기업에서 최선을 다하여 지도한 결과”라며 축하의 인사를 건넸으며, “금일 공동훈련센터가 준비한 워크샵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환영의 뜻을 전했다. 이어 양대형 경남지사장은 거제대학교 공동훈련센터 학습기업의 열정에 감사하며, 공단이 할 수 있는 역할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순서로는 일학습병행의 발전 및 기여도가 높은 분들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시상은 △ 2022년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 △ 거제대학교 공동훈련센터 공로상 △ 일학습병행 우수 학습기업 세 분야로 진행되었다.

계속하여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단 강사회 교수의 “4차 산업과 NCS 미래 품질’과 큰사람 조수현 대표의 ‘생명을 지키는 기적의 손’ 특강으로 첫날을 마무리 했으며, 2일차에는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단 옥운이 회장의 “일학습병행 중도탈락 방지 및 훈련품질 제고”에 대한 컨설팅으로 본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