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바다를 품은 꿈” 참여 학교 모집
바다를 품은 꿈” 참여 학교 모집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3.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남해연구소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바다를 품은 꿈”프로그램에 참여할 학교를 모집하고 있다.
올해로 4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바다를 품은꿈 프로그램”은 장목면에 위치한 해양과학기술원 남해연구소에서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체험프로그램 전문기관인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오랜 기간 논의를 거쳐 지역학교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준비하여 운영되고 있다.
총 9개 프로그램 중 선택 할 수 있고 각 프로그램별로 연구소에서 하는 일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찾을 경우 연구에 방해가 되는 연구소의 특성상 1회 30명으로 제한되어 있는 점은 아쉽지만 평소에 들어가 볼 수 없는 연구소를 갈수 있다는 점과 어디서도 체험할 수 없는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다.
참여 대상은 초등 3학년~6학년으로 12회 차에 걸쳐 360명이 참여가 가능하며, 학교별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gjyc.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거제시청소년수련관 황남해 055-639-81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