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여단협, 성폭력방지 캠페인 벌여
거제여단협, 성폭력방지 캠페인 벌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3.2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원금자)는 지난 3월 20일 여성․아동․장애인 성폭력방지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12개 여성단체 회원, 아동․여성 인권지킴이 단원, 여성장애인연대 회원, 동백봉사회,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 명예경찰소장, 거제상담센터, 샤프론 봉사단, 반야원 등 650여 명이 참여하였다.
1부 행사로 여성․아동․장애인 성폭력방지캠페인 발대식을 진행하였으며, 2부 가두캠페인에서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단체와 관련기관 단체의 회원은 거제시 여성회관에서 출발하여 거제시청 광장에서 성폭력예방 구호를 제창하고 고현동 주민센터, 고현시장을 거쳐 GS마트 맞은편에서 성폭력 근절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길 바라며 힘차게 마지막 구호를 제창하였다.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원금자 회장은 식사를 통해 “성폭력방지 캠페인에 함께하여 주심에 감사하고, 안전하고 따뜻한 거제시를 만들기 위해 민관이 협조하여 폭력예방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피해여성․아동․장애인이 없도록 관심을 가지고 지켜야한다.”고 말했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보호받아야 할 소중한 이웃, 사회적약자를 위해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1건의 사건사고도 없는 행복한 거제를 만들자.”고 말했다.
또한 이희석 거제경찰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사회권익과 봉사를 펼치는 여협에 감사하며, 우리 모두가 성폭력예방을 위한 파수꾼의 역할을 해야한다.”고 당부했다.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폭력의 심각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려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소속 단체 외에도 여러 관련기관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거제경찰서의 협조로 안전하고 원활하게 이루어졌으며 거제시와 농협중앙회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