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시영어마을, 덕포천 환경보전활동
거제시영어마을, 덕포천 환경보전활동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3.1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거제시영어마을(원장 장동혁)은 덕포 및 옥포동 주민과 함께 덕포동에 위치한 덕포천 환경보전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되었으며 당일 행사에는 거제시영어마을 강사, 직원 약 20명을 포함하여 옥포 2동 통장협의회 회원 그리고 상덕 주민 등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들은 덕포천에 버려진 폐가구, 비닐, 플라스틱류 등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던 생활쓰레기 30포대 분량을 말끔히 수거했다.

이번 활동은 거제시영어마을의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주변 생태계를 보전하기 위해 지역의 주민들과 협력하여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원어민 강사 Christian은 “덕포천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일이 매우 보람 있었다. 자연환경이 우수한 거제지역이 깨끗하게 유지되면 좋겠다(I really enjoyed helping to improve the condition of the river. Sea creatures can eat the plastics and die. It's good to help the local community).”고 말했다. 거제시영어마을은 앞으로도 지역주민 및 사회기관과 연계하여 환경정화, 재능기부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