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교육청 23대 김범수 교육장 취임
거제교육청 23대 김범수 교육장 취임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3.0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교육지원청 제23대 김범수 교육장 취임식이 2일 11시 거제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범수 교육장은 취임사에서“꼭 한번은 근무하고 싶은 거제였는데 이제 그 바람을 이루게 되어 개인적으로 무한히 감사히 여기며, 한편으로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하면서,“교육본질 회복의 원년을 맞아 과연 교육의 본질이 무엇인지 되새겨 보고, 부족한 점이 있었다면 과감히 개선해 나가고, 발전시켜야 할 일은 더욱 발전시켜 학생들이 행복해하고 학부모가 만족해하는 교육활동을 펼쳐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범수 교육장은“학교는 학생들에게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정체성 교육과 미래 사회 주인공으로 자라날 수 있는 큰 안목과 지혜를 심어주고, 자신만의 꿈과 끼를 발휘할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하면서, “청소년이 우리나라의 미래라고 한다면 그 미래를 키우는 일은 우리가 담당하고 있다는 데 자긍심을 갖고 즐겁게 임해 주길 바라며, 거제 청소년 교육을 위한 노력이 거제 발전의 지름길이 되도록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노력하여 주길 바란다”고 뜻을 밝혔다.

경남 진주 출신으로 지난 1977년 함양 등구초등학교에서 교직에 첫발을 내디딘 김범수 교육장은 양산 하북초등학교, 남해교육지원청 교육과, 합천 용주초등학교, 의령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를 거쳐 3월 1일 거제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부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