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옥포복지관에 후원 봉사 늘어
옥포복지관에 후원 봉사 늘어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2.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DSME 사내설계협력사협의회로부터 복지사각지대 지원 할 우유를 후원 받는다.
지난해 발생한 세 모녀 사건이후,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관심의 일환으로 DSME 사내설계협력사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의견을 모아 지원되는 이번 사업은 우유배달원이 각각의 세대와 소통하고 세대별 변화를 복지관으로 전달하게 된다.
우유는 주 5회 한부모가정, 장애세대 등 영양 섭취부족이 우려되는 10세대에게 사랑과 함께 전달될 것이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관에 찾아오지 못하는 세대들에게도 골고루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주변의 추천과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이웃의 관심이 필요한 세대가 있으면 옥포종합사회복지관(055-680-7000~12)에 언제든지 추천하면 된다.

소외계층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은 지속된다. 대우조선해양에서 선박설계를 하고 있는 (주)테크윈(대표 권영수)는 2015년 1월 29일 ‘아동. 청소년이 잘 자라야 미래가 밝다’라는 소신을 전하며 경제적으로 힘든 학생들을 후원하기위해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을 직접 찾았다.
지난 2014년 1월부터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권영수대표는 2015년에도 추가로 2명을 더 후원하여 따뜻한 사랑을 나누어주는 천사가 되었다.
평소에도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권영수대표는 지역의 조손가정, 다문화가족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행복한 거제를 위하여 매년 사랑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귀띔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담당자는 ‘늘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이 지역사회에 많이 있어 일 할 수 있는 힘이 생긴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