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여성단체협의회 이취임식 열려
거제여성단체협의회 이취임식 열려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5.01.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4일(수)에 열렸다.

이날 권민호 거제시장, 반대식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거제시의원, 거제시 유관기관단체장과 여성단체협의회 자문위원, 전직회장, 여협회원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해주었다.
옥정희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하였고, 거제시와 유관기관단체, 선배님들의 가르침과 성원, 회원님들의 협조와 격려에 힘입어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원금자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여성권익증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주민의 복지사회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축사를 통해 전임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회장과 임원들에게는 21세기 여성의 시대에 여성의 파워로 거제시를 위한 리더자로서 시정발전과 여성권익증진을 위해 힘써주기를 당부했다.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아동․여성폭력예방캠페인, 도서벽지 의료봉사, 독거어르신 미용봉사, 조손가정 생리용품지원, 외국인근로자 일일나들이, 소외계층 밑반찬지원사업, 사랑의 김치나누기, 독거노인 위로방문사업, 찾아가는 시니어힐링케어, 몽돌이몽순이사업, 대의원여성지도사 교육, 도전! 거제여성페스티벌 등 꾸준한 봉사활동과 여성권익을 위한 행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