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6주년 기념행사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6주년 기념행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1.05.17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5월 22일(토) 개관 6주년을 기념하여 <응답하라 2015_레트로 리부트> 행사가 비대면* 으로 개최된다.

*비대면: 홈페이지 신청 → 고현문집에서 체험키트 직접 수령 → 집에서 영상보며 만들기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여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들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행사는 레트로를 테마로‘레트로 체험거리’와 ‘레트로 재능공연’및‘SNS 댓글달기 이벤트’로 운영한다.

‘레트로 체험거리는’△88올림픽 마스코트 메달, △밴드공예 팔찌, △나만의 비치가방, △아크릴 마스크줄, △속담 한지등, △그시절 놀이 3종 세트, △추억의 사탕 달고나, △스크래치 페이퍼, △도시락비누&페이퍼토이, △부모님과 함께 떡꼬지, △드라이플라워 부채, △소원 팔찌로 총 12개의 체험거리를 운영하며, 참여방법은 20일(목)부터 체험거리별 20명씩 선착순(중복신청 가능)으로 고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 하다.

‘레트로 재능공연’에서는 △크레센도의 레트로 밴드공연, △플라스틱의 트로트 댄스공연, △프로페셔널의 랩 공연으로 준비되어있으며, 공연영상은 5월 25(화)에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에 업로드 된다.

그 외에도 ‘SNS 참여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체험거리 참여자 등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오는 31일(월)까지 체험거리 길라잡이 영상과 레트로 재능공연 영상에 10자평이나 주접(찬양)댓글을 달면 40명을 선정하여 선물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로. 선정자는 홈페이지(6월 4일)를 통해서 발표된다.

(관련 문의는 고현청소년문화의집 639-818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