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문화예술회관 관장 전국공모
거제문화예술회관 관장 전국공모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12.1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이 17일 상임이사(관장) 공개모집 공고를 냈다.  김호일 관장이 청주문화재단 사무총장으로 옮기면서 공석에 따른 후임자 공고이다.상임이사의 응시대상 자격은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를 취득 후 3년 이상 해당분야 경력이 있는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를 취득 후 5년 이상 해당분야 경력이 있는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를 취득 후 7년 이상 해당분야 경력이 있는 자 ▲학사학위를 취득 후 9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1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5급 이상 공무원으로 1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정부.지방자치단체 또는 민간법인에서 운영하는 공연시설물의 관리 및 경영책임자로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등이다.

또한 인사규정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로 지역과 성별, 연령에 제한은 없다.

상임이사 직무분야는 공연장 운영, 기획공연 등 문화예술관련 조직관리 또는 경영관련 분야로 임기는 3년이다.

원서 접수는 내년 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이다. 문의사항은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경영지원부(055-680-100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