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독일 베를린 챔버 오케스트라 거제공연
독일 베를린 챔버 오케스트라 거제공연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02.2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3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독일 베를린 챔버 오케스트라


▲ 독일 챔버오케스트라 내한공연
세계적인 실내악단 독일 베를린 챔버 오케스트라가 거제를 방문한다. 모델 같은 외모와 천재적인 연주 실력의 스타 피아니스트이자 지휘자인 마테우쉬 몰레다가 지휘봉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오는 3월 13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독일 정통 클래식 실내악단인 ‘독일 베를린 챔버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신춘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요한스트라우스 2세의 박쥐 서곡, 로브렐리오의 클라리넷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라트라비타 환상곡, 차이코프스키의 세레나데 C장조 작품번호 48번을 선보인다. 특히, 소프라노 김현정, 클라리네티스트 김상윤, 플롯티스트 박정민의 협연으로 스타 피아니스트이자 지휘자인 마테우쉬 몰레다가 지휘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모델같은 외모의 천재 피아니스트로 국내 팬들에게 잘 알려진 마테우쉬 몰레다는 연주자들의 꿈의 전당이라고 불리는 베를린 필하모닉 그랜드홀에서 2011년 2,450여장의 티켓을 매진시킨 바 있는 스타 피아니스트 출신이다. 하노버의 라이프치히 국립음대를 거쳐 피아노 연주와 레코딩 활동을 펼치고 있고, 유럽의 음악전문지에서 앞다투어 주목하고 있는 인물로 최근 피아니스트에서 지휘자로 변신하여 그 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독일 베를린 챔버 오케스트라는 세계적인 연주자 프리츠 베이세가 설립하여, 현재 21명의 상임연주자들로 구성된 챔버 오케스트라이다. 2000년부터 세계적인 음악당 베를린 필하모닉홀의 연중 정기연주를 맡아 명실상부 베를린을 대표하는 실내악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이번 공연과 관련하여 3월 3일까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geojeartcenter)으로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신춘음악회 ‘독일 베를린 챔버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 일 시 : 2014년 3월 13일(목) 7:30pm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1층 R석 5만원 / 2층 S석 4만원
- 예 매 : 680-1050~1

(공연문의 및 예약 : 680-1050~1 홈페이지 : http://www.geojeart.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