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꿈나무어린이집, 소아암 환우 위한 후원금 전달!
꿈나무어린이집, 소아암 환우 위한 후원금 전달!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0.12.21 17: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꿈나무어린이집에서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후원단체인 새싹의소리회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16일 꿈나무어린이집에서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후원단체인 새싹의소리회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나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요”경제체험 활동과 후원금 마련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꿈나무어린이집 아나바다 행사. 교사와 학부모, 아동이 함께 참여해 훈훈한 감동을 준다. 가정에서 쓰지 않는 물건들을 기부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하고, 교사와 아이들이 직접 가꾼 유기농 농산물과 학부모가 준비한 어묵, 계란, 과자 그리고 교사들이 직접 구운 붕어빵이 판매돼 수익금을 마련했다.
“나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요”
경제 체험활동을 하고 후원금도 마련하고~ 꿈나무어린이집 아나바다 행사는 교사와 학부모, 아동이 함께 참여해 훈훈한 감동을 준다. 가정에서 쓰지 않는 물건들을 기부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하고, 교사와 아이들이 직접 가꾼 유기농 농산물과 학부모가 준비한 어묵, 계란, 과자 그리고 교사들이 직접 구운 붕어빵이 판매돼 수익금을 마련했다.

 

거제 장애전문 꿈나무어린이집에서 지난 16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후원단체인 새싹의소리회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소아암 환우를 위한 후원금 전달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지난 달 철저한 방역 속에서 진행된 어린이집 경제체험 활동 아나바다 행사의 수익금에 원장 및 교사들의 성금이 보태졌다.

꿈나무어린이집은 ‘사랑의 동전 모으기’, 복지시설 방문 등 그동안 여러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과 다양한 나눔 실천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꿈나무어린이집 주지원 원장은 “요즘 같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눔 실천에 기꺼이 함께한 학부모님과 교사들, 특히 우리 아이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와 소중함을 직접 경험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의: 꿈나무어린이집 055-687-7349  blog.naver.com/kakaozero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찬우 2020-12-21 21:19:52
아...추운 겨울밤에 이렇게 훈훈한 이야기를 들으니 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런 흐뭇한 기사들이 더 많아지기를 바래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