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유튜버들이 모였다 거제유튜버협회 창립
거제유튜버들이 모였다 거제유튜버협회 창립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0.12.02 10: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방송시대 즉 유튜브 시대를 이끌 거제유튜버협회가 지난 12월 1일 거제대로북스에서 창립행사를 가졌다.

지역에서 꾸준히 유튜버 활동을 해온 채널명<이바구아지매옥명숙>의 옥명숙씨와 채널명<거제도여행박사TV>의 김덕만씨, 거제먹방방송 유튜버인 채널명<거제김동석>의 김동석씨, 채널명 <쫌바TV>의 송민수 작가, 거제시 연주인협회장 윤동원씨, 거제대로 북스 대표 이철민씨, 김용호 시인, 삼성중공업 전 상무 성환웅씨, 거제일고 총동문회장 정연광씨, 회사원 반운생씨 등이 참가했다.

고문은 윤동원씨, 초대회장은 옥명숙씨, 부회장은 김덕만씨, 사무국장은 김동석씨, 감사는 송민수씨가 각각 선출됐으며, 앞으로 회원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협회가입 및 문의는 회장 옥명숙(전화:010-5886-0468)이나 부회장 김덕만(전화:010-4852-6124)에게로 연락하면 된다.

정관에 정한 협회창립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

1. 본 협회는 거제시에서 유튜브 활동을 하는 유튜버들의 정보 공유 및 협력, 그리고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한다.

2. 본 협회는 비인권적인 차별과 혐오 표현, 그리고 가짜뉴스를 지양하고, 자유로운 표현에 기반한 건강한 미디어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일에 힘을 쏟는다.

3. 본 협회는 자유롭고, 다양한 주제의 유튜브 활동을 통하여 즐겁고, 유익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거제 시민들의 행복도를 높임은 물론, 거제지역의 관광 및 문화발전에 기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담정 2020-12-02 13:42:38
거제홍보대사들이네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