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동부초, 마술같이 펼쳐지는 미술의 세계
동부초, 마술같이 펼쳐지는 미술의 세계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4.11.1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지원으로‘오리지널 드로잉쇼’공연 무료 관람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교육지원사업에 선정된 동부초등학교(교장 노순영)가 지난 11일(화)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리지널 드로잉쇼’ 공연을 관람했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교육지원사업은 문화 예술 공연정보에 취약한 수혜자를 대상으로 무료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기획 바우처 사업으로 본교 아동들에게 공연티켓과 이동버스를 지원하는 등 아낌없는 후원으로 학생들이 공연관람을 하게 되었다.

‘오리지널 드로잉쇼’는  미술과 퍼포먼스가 결합한 새로운 장르로 배우들이 다양한 미술재료와 기법으로 그림을 그리며 꾸며진다. 이날 동부초 학생, 학부모, 교사 60여명은 무대 위 배우들과 함께 소통하며 그림을 그리는 빠른 손놀림에 흠뻑 빠져들었고, 유머러스한 상황극에 큰 웃음과 박수를 보냈다.

공연을 관람한 4학년 학생은 “배우들이 그림 그리는 모습이 마치 하얀 도화지에 마술을 부려 그림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였다. 마술쇼보다 더 즐겁고 신기한 공연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순영 교장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의 지원으로 지난 2회 공연 관람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 학생들이 문화체험을 할 수 있었다. 공연 관람을 통해 학생들은 정서순화 뿐 만 아니라 상상력을 한껏 넓혀보고 창조적인 능력을 기르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