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청년회의소 신임회장에 김형만 취임
거제청년회의소 신임회장에 김형만 취임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12.1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청년회의소 특우회은 지난6일 오후 6시 웨딩블랑2층에서 송년의 밤. 회갑잔치 및 회장단 및 감사 이, 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거제청년회의소 특우회의 회갑회원, 특우회원, 부인회원, 현역 회장단을 비롯해서 이수영 장승포JC 특우회장과 김종원 2020년 장승포JC 특우회 회장 및 변광용 거제시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자리하여 유형식 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김형만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제1부 행사로 청춘을 거제JC에서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전역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한 주현옥, 유수상, 이승찬, 김정택 특우회원들의 회갑을 축하했다.

제2부는 2019년 한해 수고하신 회원들에게 상패수여 및 선물전달과 회기이양에 이어 2020년도 제38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김형만 회장의 취임사 및 임원선서 순으로 이어졌다

유형식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사랑하는 특우회 선배님과 회원님 그리고 역대회장님들의 따뜻한 배려와 참여 덕분에 2019년도 제37대 회장의 소임을 마치게 돼 고맙다"면서 "거제JC 50년 역사의 금자탑을 만들어 오신 존경하는 선배님들의 열정과 땀을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뼈저리게 느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이어서 2020년 제38대에 취임하는 김형만 회장은 "음수사원 굴정지인(飮水思源 掘井之人)(물을 마실 때에는 그 근원을 생각하고, 우물을 판 사람을 생각하며 감사해야 한다)’의 뜻과 같이 50년 거제JC 역사의 금자탑을 쌓아 오신 선배님들께 감사드리고, 샘물을 팔 현역들의 땀과 노고를 격려하는 정성을 담고자 합니다.“라고 취임사를 밝혔다

당일 축하 화환 대신 접수 받은 쌀 200kg은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증하였고, 복지시설 단체에 후원금을 전달하여 연말 이웃과 마음을 나누는 뜻 깊은 행사로 마무리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