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제11회 착한마을축제 성황리 진행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제11회 착한마을축제 성황리 진행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9.04.05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지난 3월 30일(토) 옥포친수공원(수변공원)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11회 착한마을축제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약 3,0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중고물품 및 핸드메이드 물품판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판매·체험팀, 어린이 판매팀, 거제감성점빵프리마켓 등 총 110팀이 참여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관들이 참여하였으며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서는 기관홍보 및 나만의 뺏지만들기 체험운영, 옥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정복지센터에서는 THE 나눔가게와 착한호떡 판매를 진행하였다. 이외에도 거제시농업기술센터에서 거제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열어 더욱 행사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번 축제를 통해 옥포복지관 착한마을축제 운영위원들이 사회공헌활동으로 생활속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쳤으며 거제감성점빵프리마켓에서 제작한 장바구니를 지역주민에게 나눠주었다.

축제에 참여한 지역주민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물찾기 행사와 그림그리기, 풍선나눔이벤트, 상자쌓기놀이, 옥포복지관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재미를 더하였으며,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이 축제에 참여하여 이웃과 자발적으로 공동체를 형성하고 나눔문화를 실천함으로써 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착한마을축제를 진행할 계획이다.

착한마을축제 참여 문의 ☎ 055-680-7004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