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거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개장
거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개장
  • 원종태 기자
  • 승인 2018.10.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15일 거제시 장목면 농소리 현지에서 개장식을 가졌다.

장목면 농소리 산 1번지 일대 108,166㎡부지에 모두 2,477억원을 투자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콘도 316실, 호텔 154실 등 프리미엄급 470실 규모의 객실과 수영장, 수변 휴게지 등의 편의시설과 특히, 어린이를 위한 대규모 키즈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췄다.

이날 개장식에는 변광용 거제시장과 김한표 국회의원, 경남도 김제홍 문화체육관광국장,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 권민호 전 거제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했다.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는 고품격 해양레저시설을 준비하고 바로 옆 농소 몽돌 해변 등 해양 웰니스 자원과 연계해 전문휴양 및 웰니스 체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수려한 해양 경관과 조화된 차별화된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번 개장으로 거가대교관광지 한화리조트는 330여명의 직원 중 300여명을 신규채용하고 이중 70% 이상을 지역주민으로 우선 선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연간 80만 명의 관광객 유치와 약 1,400억 원의 관광객 소비유발효과 등을 기대한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한화리조트 개장으로 거제의 관광산업은 더욱 발전하고 ’세계 속의 평화 관광도시‘가 되는데 마중물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관광산업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