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송오성 도의원 후보, 남성을 위한 공약 발표
송오성 도의원 후보, 남성을 위한 공약 발표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6.0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유로운 아빠, 든든한 남편, 그리고 ‘나’을 위한 사회적 기반

경남 도의원 거제시 제2선거구(옥포1,2,수양,연초,하청,장목) 더불어민주당 송오성 후보가 <여유로운 아빠, 든든한 남편, 그리고 ‘나’을 위한 사회적 기반>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남성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이번 공약에는 자신의 삶은 물론, 여유로운 아빠로 또 든든한 남편으로 살기 어려운 사회 상황을 바꾸는 데에 힘을 쏟겠다는 뜻을 담았다.

송오성 후보는 주거 문제의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민 주거 안정을 위한 <전세금 보장지원센터>를 설치하고, 아파트 후분양제를 도입함은 물론, 공공기관이 짓는 아파트의 분양원가를 공개하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또한 도시가스의 보급을 대폭 확대해서, 더 이상 도시가스 사각지대의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통영이나 부산에서도 연계될 수 있는 대중교통 <무료 광역환승 제도>를 통해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한편,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를 통해 관광객 유입은 물론, 가계 부담을 줄이는 방안을 준비 중이라고 했다. 또한 <무료 와이파이존>을 대폭 확대하여 생활 편의를 높임은 물론, 간접적으로 통신요금을 인하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하였다.

송오성 후보는 무엇보다 선거 기간 중 지속적으로 제시했던 <‘갑’과 ‘을’의 차이를 줄여야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와 같은 슬로건으로 표현한 것처럼 노동 정책에 각별한 관심을 드러냈다. 송오성 후보는 노동권리보호관제, 노동이사제, 청소년 노동인권교육을 담은 노동인권조례와 불평등한 임금분야의 차별 해소를 위한 조례를 제정하겠다고 했다. 또한 신규 채용시 지역 출신 우선 채용 할당제를 도입은 물론, 희망퇴직이 강제퇴직이 되지 않도록 감시 ․ 감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